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1.0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윤리특위, 역량 강화 워크숍
충남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윤리심사자문위원회와 함께 지방의원 윤리의식 제고와 위원회 간 소통 강화, 선진사례 벤치마킹을 위한 워크숍을 지난달 25~26일 개최했다.

 

충남교육청 어린이집, 벼 수확 체험
충남교육청 어린이집 원아들이 지난달 25일 홍동면에서 직접 기른 벼를 베고 탈곡까지 하는 과정을 경험함으로 쌀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군청소년수련관, 가을밤의 음악회
홍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피기용)은 지난달 25일 청소년수련관 주차장에서 ‘가을밤의 음악회’를 개최했다. 소년소녀합창단 ‘그랑데’와 꿈의 오케스트라 ‘새나’가 출연했다.

 

홍성교육청, 재난예방 포스터 전시회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2023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기간에 맞춰 지난 3일까지 지원청 로비에서 ‘초‧중‧고 재난예방 포스터 공모전 우수작 전시회’를 개최했다.

 

한울초, 가족과 함께 하는 천문학 콘서트
한울초등학교(교장 조국현)는 지난달 25일 100여 명의 학생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과학탐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하는 천문학 콘서트’를 실시했다.

 

충남교육청, 충남학생음악축제 개최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달 25~27일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에서 학교별 한 해 음악교육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2023 충남학생음악축제’를 개최했다.

 

신당초, 전교생 입체낭독극 관람
신당초등학교(교장 문제민) 전교생은 지난달 20일 입체낭독극을 관람했다. 입체낭독극은 배우들이 도서 ‘우리 가족 납치 사건’ 등의 내용을 재구성해서 읽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농어촌공사홍성지사, ESG경영 실천
한국농어촌공사홍성지사(지사장 박운근)는 지난달 25일 ESG경영 일환으로 ‘궁리항 비치코밍’ 행사를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바닷가 쓰레기를 치우며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청운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는 지난달 24일 청운대학교(총장 정윤)와 ‘보훈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홍성지역자활센터, 전국 최우수기관 선정
2003년 설립된 홍성지역자활센터가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2021~2022년 지역자활센터 성과평가에서 전국 228개 지역자활센터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홍성소방서, 심폐소생술 교육 장비 대여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심폐소생술 교육 장비 대여서비스를 연중 운영 중이다. 장비 대여는 일반 가정, 사업장 등 홍성군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내포중, 도서관 협력 업무 장관 표창
내포중학교(교장 유동근)는 지난달 13일 서울에서 개최된 ‘국립중앙도서관 개관 78주년 기념식’에서 도서관 협력업무 유공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