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0.3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부모교육 활성화 방안 논의
충남도의회는 지난 19일 천안교육지원청에서 실질적인 부모 교육을 위한 ‘영유아교육기관 부모교육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의정토론회를 열고 정책 방향을 논의했다.

 

홍성교육청, 민원공무원 보호 모의훈련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이 지난 19일 민원인 응대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법행위로부터 민원공무원을 보호하고자 민원실 비상상황대비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홍성소방서, 119드론운용단 발대식 개최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지난 19일 소방대원의 접근이 어려운 화재·구조 등 재난 현장에서의 정보 수집과 구조대상자 수색·탐색 등을 위해 ‘119드론운용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맥키스컴퍼니, 바비큐페스티벌 홍보 앞장
홍성군이 내달 3일부터 개최되는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을 앞두고 지난 17일 군수실에서 ㈜맥키스컴퍼니와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도립대 건축인테리어학과, 디자인공모전 수상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건축인테리어학과가 ‘충남건축디자인 문화제’ 일원으로 열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비롯해 각종 상을 휩쓸었다.

 

홍성의료원, 무각본 소방합동훈련 실시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지난 18일 전 직원에게 안전 경각심을 일깨워주며 화재예방과 진압능력을 높이기 위해 홍성소방서와 함께 무각본 소방합동훈련을 실시했다.

 

농어촌공사홍성지사, 저수지 쓰레기 수거
한국농어촌공사 홍성지사는 지난 17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들과 함께 장곡면에 위치한 홍동저수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며 주변 환경을 정리하고,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충남세종농협, 홍예공원서 플로킹 캠페인
농협충남세종본부(본부장 이종욱)는 지난 17일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해 홍예공원 일대에서 일회용 종이컵, 페트병 등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신당초, 전교생 백월산 등반
신당초등학교(교장 문제민)는 지난 16일 전교생이 백월산을 등반했다. 학생들은 자연 속에서 다양한 식물과 동물을 관찰하는 등 생태학습의 기회를 가졌다.

 

DSC지역혁신플랫폼, 기술 이전 세미나 개최
대전·세종·충남(DSC) 지역혁신플랫폼 모빌리티ICT사업본부 SW/AI사업단은 지난 19~20일 ‘2023년도 DSC지역혁신사업 기술이전 세미나’를 개최했다.

 

충남골프협회 여자선수권부, 전국체전 금메달
충남골프협회(회장 이시화) 소속 선수들이 지난 16~18일 전남 순천 포라이즌CCDPTJ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해서 여자선수권부 단체 최초 금메달을 획득했다.

 

노인종합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간담회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에서는 지난 11일 노인맞춤돌봄서비스와 응급안전안심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44개 기관의 기관장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