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너희들이 자랑스럽다”…홍주중, 우수 학생 축하
상태바
“너희들이 자랑스럽다”…홍주중, 우수 학생 축하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3.06.16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성과보고회 통해 표창장·장학금 전달
홍주중학교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학생들과 교사에게 꽃다발을 증정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단비 교사, 박산해, 이영준, 이현신 학생, 박현정 교사.

홍주중학교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축하하고, 평소 모범이 되는 학생에게 표창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주중학교는 지난 15일 홍주중·고등학교 신암관에서 상반기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번 성과보고회 통해 학생들의 우수한 성과와 다양한 활동들을 공유했다. 홍주중 박산해 학생이 박단비 교사의 지도 아래 전국소년체전 역도 종목 55kg급에서 인상, 용상, 종합 우승 3관왕을 달성했다. 충남 청소년 과학탐구대회 과학 토론 부분에서 이영준, 이현신 학생이 1등을 차지해 오는 9월 전국대회에 참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박산해 학생에게 대한체육회장상, 이영준·이현신 학생에게는 충남도교육감상을 윤한석 교장이 대신 전달했다. 박산해, 박현 형제가 학교운영위원장 장학금 총 300만원, 김주현 학생이 홍주중 18회 동문 장학금 30만원을 전달 받았다.

홍주중 윤한석 교장은 “지난 3월 2일부터 6월 14일까지 교육 활동을 바탕으로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며 “남은 학년도 꿈을 향해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홍주중학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학교운영위원회가 박산해, 박현 형제에게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