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제5회 필락청소년축제 다음달 13일 개최
상태바
제5회 필락청소년축제 다음달 13일 개최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3.04.2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공연과 다양한 체험·먹거리 부스 운영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9일 광천문예회관에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5회 필락청소년축제에 대한 세부 논의가 오갔다.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다음달 13일 제5회 필락청소년축제를 개최한다.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광천문예회관에서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 앞서 필락청소년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3월 24일, 4월 6일, 4월 11일 세 차례에 걸쳐 축제 세부 추진 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필순 위원장은 “오늘 회의는 대체로 필락청소년축제에 대해 논의하게 될 것 같다. 우리 위원님들이 적극 참여해 즐거운 축제를 이룰 수 있도록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는 광천읍 일원에서 △청소년 체전 △드론경진대회 △K-POP 공연 △도미노 쌓기 등 놀이대회 △체험·먹거리 부스 등으로 진행된다. 피기용 사무국장은 “어린이날 축제가 취소되면서 필락청소년축제에 관심이 더 많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준비를 잘해야 된다”며 “올해 실시를 한 후에 다시 한번 내년에는 어떻게 할 것인가 평가를 가지면서 개선해 나가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의견을 냈다.

김인숙 위원은 “저희가 올해 처음으로 오전부터 오후까지 축제를 진행하게 됐다. 아이들한테 조금 더 든든하게 먹거리를 제공해야 될 것 같아 다양한 먹거리 체험 부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 협의체는 가구 긴급 지원 사업 대상자에게 의료비 100만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