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충남 스토리텔링 아카데미 개강
상태바
충남 스토리텔링 아카데미 개강
  • guest
  • 승인 2013.10.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텔링 코치와 함께 나만의 이야기를 창작한다

충청남도와 (재)충남문화산업진흥원은 ‘충남 스토리텔링 아카데미’를 개강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스토리텔링 전문 기업인 푸른여름퍼블리싱(대표이사 김태원)과 함께 진행하는 무료 과정으로 총 3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아카데미는 3~5인이 1조가 되어 팀으로서 독창적인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팀 프로젝트 코칭’과 함께 전문 작가진이 직접 수강생을 밀착 교육하는 ‘멘토링’ 위주로 진행되어 기존의 강의식 교육과 달리 수강생들이 실전적인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강사진은 주몽, 황금신부, 타짜, 선덕여왕을 제작한 김태원 대표를 주축으로, 추노, 도망자 플랜B, 7급 공무원 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 고스트맘마, 하루, 싸움, 연애시대 등을 연출한 한지승 감독, 검은 집, 그림자살인, 사이코메트리, 감기 등을 집필한 이영종 작가로 구성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충남 스토리텔링 아카데미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신들의 작품을 공모전 출품이 가능한 수준으로 완성하고, 교육 과정에서 만들어진 작품들은 저작권 등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추가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충남 스토리텔링 아카데미’는 남녀노소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3~5명)으로 접수할 수 있다. http://story.ctia.kr 에서 접수 요강 및 교육 과정을 확인 후 이 메일 ctiastory@gmail.com 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