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51 (화)
리퍼브 매장 홍성 첫 선
상태바
리퍼브 매장 홍성 첫 선
  • 윤종혁
  • 승인 2021.03.2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 가전・가구마트’…서울파크 맞은편
다양한 가전・가구 정상 제품보다 저렴
홍성에서 처음으로 리퍼브 전문매장이 지난 26일 문을 열었다. 홍성읍 홍주문화회관 인근 서울파크 맞은편에 위치했다.

홍성에 첫 리퍼브 매장이 지난 26일 문을 열었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매장 전시품, 제조 과정에서 스크래치 등 문제가 발생한 제품을 다시 손질해 소비자에게 정품보다 싸게 파는 것을 의미한다. 정상 상품에 비해 저렴하고 새 상품과 차이가 크지 않아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홍성읍 홍주문화회관 인근 서울파크 맞은편에 위치한 ‘365 가전・가구마트’는 리퍼브 전문매장이다. 130여 평의 매장에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과 침대와 쇼파, 의자, 책상 등 여러 가구가 전시돼 있다. 물품은 전문 유통업체를 통해 받고 있다.

매장 대표는 “하자가 있어서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포장 등 여러 이유로 반품되거나 반송된 상품이 대부분이다. 물건의 품질이 결코 뒤처지는 것은 아니다”라며 “제품 성능은 정상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가격은 정상 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온라인 최저가와 비슷하거나 더 저렴해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매장에서는 리퍼브 제품 구입뿐 아니라 싱크대와 붙박이장 등에 대한 견적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매장 대표가 인테리어 업체를 함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매장 한 쪽에 시공된 모습을 전시해 놨다.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연다. 쉬는 날은 없다. 문의 632-03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