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이정환 소비자평가 대상 영예
상태바
이정환 소비자평가 대상 영예
  • 윤진아 서울주재기자
  • 승인 2020.02.0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물-건축디자인 부문 수상...홍성읍 출신
18일 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수상 중인 이정환(左) 대표
18일 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수상 중인 이정환(左) 대표

이정환(사진) JC카라얀그룹 대표가 18일 과천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인물-건축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진정성 있는 고객 서비스 활동으로 우수한 소비자 평가를 받은 인물·기관·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며,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창업경영포럼, (사)한국기업평가원, 대한미래원이 주최하고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등이 주관한다. 이번 시상은 공동주관기관의 1차 심사, 각계각층 전문가가 참여한 2차 종합심사와 소비자 평가, 실 소비자 평가 통계자료로 이뤄졌다. 이정환 대표는 건축·디자인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소비자 중심의 사회 건설에 이바지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정환 대표는 서울 서초구에서 인테리어·리모델링·건축디자인회사 JC카라얀(Karajans)그룹을 운영하며 수석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공간가치연출전문가’를 표방하는 이정환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뜻깊은 상을 받아 영광”이라며 “전국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향에도 디자인적으로 특색 있는 건축물을 남기고 싶다. 내포신도시에 전통한옥리조트와 문화예술테마파크 건립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홍성읍 오관리가 고향인 이정환 대표는 홍성초등학교(60회), 홍성중학교(22회), 홍성고등학교(30회)를 졸업했다. 프랑스 국립디자인예술학교 생테티엔느 보자르(École supérieure d’art et design Saint-Étienne), 미국 뉴욕인테리어디자인스쿨 NYSID(New York School of Interior Design)에서 수학했다. ‘민들레가전하는말’ 편집 발행인, Life University in Cambodia 부총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