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 개최
  • 윤종혁
  • 승인 2019.08.1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 후원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가 지난 7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사진제공=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가 지난 7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사진제공=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가 지난 7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렸다. 350여명의 아이들은 체육대회를 통해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체육대회는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분과장 김동배) 후원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아이들은 전문 사회자의 진행으로 풍선게임, 단체줄넘기, 판뒤집기 등의 게임을 했다. 홍성의료원에서 의료지원 등 12개 기관과 개인이 행사 진행에 도움을 줬다.

 

김동배 분과장은 “아이들이 홍성의 미래이자 희망”이라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웃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어른들의 책임이자 의무이다. 앞으로 아이들을 위한 더 많은 정책이 만들어지고, 지역 사회가 아이들을 키우는데 함께 노력해야 한다” 고 말했다.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아동의 보호와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 제공,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해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을 말한다. 홍성에는 한사랑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해 12개의 지역아동센터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