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23 (목)
내포초, 전국 넷볼대회 제패
상태바
내포초, 전국 넷볼대회 제패
  • 홍성신문
  • 승인 2019.06.11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포초등학교(교장 김영희)는 지난 1일 전라북도 전주시 여울초증학교에서 개최된 ‘제17회 전주시장배 생활체육 전국 넷볼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했다.

넷볼은 농구와 비슷한 규칙을 가지고 있으나 드리블 없이 패스를 통해 정해진 구역에 있는 골대에 공을 던져 넣어 득점하는 경기로, 2018년 전국협회장기 우승, 충청남도교육감기 우승, 전국학생스포츠클럽대회 우승 등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내포초등학교는 이번에 후배들이 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라 ‘2019년 전주시장배 전국 넷볼 대회’에서 전국을 제패하게 된 것이다.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전국협회장기 대회, 충청남도교육감기 대회, 전국학생스포츠클럽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하여 주장 편예진 학생(6학년) 외 6학년 7명, 5학년 7명의 부원은 중학교에 진학한 넷볼부 선배들과 꾸준히 연습경기를 통하여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또한 정해진 클럽 활동시간 외에도 토요 방과 후 스포츠클럽 시간과 아침활동시간,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연습을 계속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바탕으로 하여 내포초등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스포츠클럽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 교우 관계 개선 및 생활 지도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홍성교육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