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7 (금)
청소년선도문화제 성황리 개최
상태바
청소년선도문화제 성황리 개최
  • 윤종혁 기자
  • 승인 2019.05.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선도위원회,35명에게 장학금 전달…뮤지컬 ‘윤봉길’ 관객들에게 큰 박수 받아
▲ 지난 11일 열린 제5회 청소년선도문화제에서 펼쳐진 뮤지컬 ‘윤봉길’ 공연 모습. 사진제공=청소년선도위원회.

청소년선도문화제가 성황리에 끝이 났다.

홍성경찰서 청소년선도위원회(위원장 윤중영)은 지난 11일 홍주문화회관에서 ‘제5회 모범학생 장학금 전달 및 청소년선도문화제’ 를 개최했다. 청소년 500여명이 함께 했다.

1부 행사에서는 35명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2부에서는 청운대 뮤지컬연기학과 학생 50여명이 뮤지컬 ‘윤봉길’을 공연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3부에서는 선도위원회 위원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학교폭력예방 거리캠페인을 실시했다.

윤중영 위원장은 “행사를 위해 많은 힘을 보태준 홍성경찰서와 홍성교육지원청, 특히 땀 흘려 연습해 멋진 공연을 펼친 청운대 배혜령 지도교수와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청소년들이 우리의 미래인 만큼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청소년선도위원회는 불우학생가정 장학금 지원 사업, 청소년선도문화제, 학교폭력예방 거리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시네마스쿨&친구야 걷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