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운영 성황
상태바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운영 성황
  • guest
  • 승인 2019.01.2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이 추진한 ‘제2회 아이들이 행복한 예산! 윤봉길체육관 어린이 무료 실내놀이터’가 10일간 8000여 명의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트램폴린(방방이), 키즈라이더, VR가상현실 체험, 에어바운스, 에어범퍼카, 기차 등 온몸으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에는 어린아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아이들의 웃음꽃이 피었고, 예산군 가족센터의 세계 전통놀이와 예산아줌마모여요 카페에서 물품을 지원한 우리나라 전통놀이 공간에는 사방치기, 윷놀이, 한궁 등을 가족과 함께 즐기는 어린이들로 가득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자녀를 동반한 주민은 “아이들이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에 한번 오면 집에 돌아가기 싫다고 할 정도로 너무 좋아한다”며 “미세먼지 때문에 아이들과 밖에서 놀기 힘들었는데 군에서 이런 실내놀이터를 마련해줘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더 나은 프로그램을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85%가 만족한다고 응답해주셨다”며 “행사를 거듭 진행할수록 아이들의 질서의식도 높아지고, 부모님들도 쓰레기 처리나 휴게실 사용 후 정리정돈을 잘해주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오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예산군청 천백년광장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스케이트장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예산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