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23 (목)
김석환 군수, 군민과의 대화 시작
상태바
김석환 군수, 군민과의 대화 시작
  • guest
  • 승인 2019.01.0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석환 군수가 지난 8일 홍성읍을 찾아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민선 7기 원년의 해를 맞은 김석환 홍성군수가 홍성-내포의 상생발전을 비롯한 시 승격 추진 등 현안사업 해결방안을 위해 군민과 머리를 맞대는 ‘소통’ 행보를 추진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일 첫 방문한 홍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김 군수는 홍성 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한 다온지구 새뜰마을사업, 오관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홍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등 홍성읍 발전전략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홍성군의 시 승격 추진상황과 군 청사 이전, 내포신도시 혁신도시 지정, 홍주읍성 복원사업 등 현안사업 추진에 힘을 실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어진 군민과의 대화에서는 홍성과 내포의 상생발전을 위해 북부순환도로 개설사업을 조기 완료하고, 시가지 불법주정차 문제해결을 위해 지속적인 단속과 쌈지 주차장 조성을 통하여 주정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혀 주민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이번 군민과의 대화에서는 홍성읍 주민들의 현안사항 16건이 접수되었으며, 김 군수는 다년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즉문즉답을 통해 군에서 시행 중인 정책에 대한 명쾌한 설명과 함께 해결책까지 제시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오는 16일까지 11개 읍·면을 차례로 방문하여 주민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위해 수행인원을 최소화해 격식 없는 대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홍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이날 군민과의 대화에 앞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홍성사랑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홍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