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07 (목)
이웃돕기 순회모금 행사 개최
상태바
이웃돕기 순회모금 행사 개최
  • guest
  • 승인 2018.12.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예산군 순회모금 행사 사진

예산군이 지난 18일 군청 추사홀에서 ‘희망2019 나눔 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황선봉 군수, 이승구 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에게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자발적인 성금 모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인종합복지관의 기타 연주와 덕산어린이집 원아들의 율동을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과보고 및 영상 상영 △사랑의 열매 전달 △배분금 전달 △성금 모금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웃돕기 행사에 참여한 공립, 무한, 덕산어린이집 원아들은 고사리손으로 직접 성금을 전달했으며 대한한돈협회예산군지부는 1천만 원, 충남개발공사는 600만 원의 성금을 소중히 전달했다. ‘사랑의 열매 20년,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 모금 행사 현장에는 많은 주민과 기관단체, 기업 관계자 등이 찾아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탁 행렬에 동참했다.

이날 모금행사를 통해 모아진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며 관내 어려운 이웃이나 복지시설에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배분된다. 성금 집중모금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며 나눔에 동참할 개인이나 단체, 기업체는 군청 주민복지과 행복키움팀(339-7446) 또는 각 읍·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기탁하면 된다.

황선봉 군수는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사랑과 희망을 전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금 행사로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예산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