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07 (목)
국화축제 개막 … 공연과 체험 ‘풍성’
상태바
국화축제 개막 … 공연과 체험 ‘풍성’
  • 나지영 기자
  • 승인 2018.10.26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홍주읍성 일원
▲ 행사장 안내도

가을의 정령, 국화의 향연이 펼쳐진다.

제17회 홍성사랑 국화축제&농업축전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홍주성 일원에서 열린다. 개장식은 오는 31일 오전 11시 주무대에서 진행한다.

올해 축제의 주제는 ‘홍주천년! 국화꽃 대향연’이다.

터널 속의 산책로에는 야생화 사진을 시작으로 식량작물, 관상식물, 국화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또 축제장 내 별도의 국화돔이 설치되어 있으며 포토존을 비롯한 전시장과 판매소가 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 부스도 열린다. 소셜팜존은 원예활동을 통한 힐링 프로그램, 농업기반 그린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듀팜존에서는 체험마을 특산물 먹거리 체험과 학교 밖 자연놀이터가 준비되어있다. 이 밖에도 △천연염색 △캐리커처 △우드버닝 △산업곤충 체험 및 전시가 열린다. 다만 농촌체험 및 일부부스는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축제의 멋을 더해줄 음악공연도 열린다.<표 참조>

 

상시공연으로 국화향과 함께하는 색소폰 연주가 주무대에서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1일에는 농업인의 날 행사가 열린다. 주말인 3일과 4일에는 버스킹, 색소폰 공연과 풍경소리 동아리페스티벌, 직장인밴드공연이 열려 축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또 31일에는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경연대회, 2일에는 홍성군4-H경진대회가 개최한다.

이 밖의 축제와 관련한 문의는 홍성군농업기술센터 기획운영과(630-910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