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렌다 … 홍성은 가을축제 중
상태바
설렌다 … 홍성은 가을축제 중
  • 나지영 기자
  • 승인 2018.10.0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완연한 가을이 왔다. 10월을 맞아 가을의 멋과 흥을 더할 축제와 대회가 곳곳에서 열린다. <표 참조>

▲ 광천 토굴새우젓·김 축제. 사진제공= 홍성군

한국생활음악협회 홍성지부가 주최하는 아코디언 공연이 오는 9일 오후 4시부터 여하정 일원에서 열린다. 광천 토굴새우젓·김 축제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광천전통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체험행사는 토굴새우젓 김치담그기, 초밥만들기, 김치속만들기 등이 있으며 부대행사로는 장사씨름대회와 새우젓토크콘서트가 열린다. 또 이번 축제에는 주부가요제가 열려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가요제는 13일 오후 7시 축제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홍성사랑 전국패러글라이딩 대회는 오는 14일 오전 10시 홍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개인은 조종사부와 연습조종사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팀은 단체대항종합전으로 치러진다. 백야 김좌진 장군배 게이트볼대회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개회식은 23일 오전 10시 진행되며 장소는 홍주종합경기장이다.

▲ 오서산 억새풀 등산대회. 사진제공=홍성군

가을의 정취를 한가득 느낄 수 있는 등산대회도 잇따라 열린다.

오서산 억새풀 등산대회가 오는 14일 개최된다. 당일 현장접수이며 오전 9시까지 상담주차장으로 모이면 된다. 광천청년회의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결성농요 공연과 푸짐한 상품 및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용봉산 등산대회는 오는 27일 열린다. 참가접수 기간은 12일까지이며 집결장소는 오전 9시 돌산가든 주차장이다. 참가신청과 관련된 사항은 홍성군산악협회 엄중섭 회장(010-6432-4984)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