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농협경제지주 대표, 양승조 지사와 간담회
상태바
농협경제지주 대표, 양승조 지사와 간담회
  • guest
  • 승인 2018.09.1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 판매 활성화 논의
▲ 김원석 농협경제지주대표와 양승조 충청남도지사가 농산물 시장확대 및 판로구축을 위한 농정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충남도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는 지난 14일 충남도청을 방문하여 충남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농정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농정간담회는 충남 농산물 판매확대를 위한 행정적 지원확대와 농협경제지주의 공판장, 하나로클럽 등에서 충남 농산물 판매비중을 높이는 방안을 협의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원석 대표이사는 그간 충남도에서 대형유통업체와의 MOU체결 등 농산물 판매를 위해 노력해 준 부분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양승조 도지사는 충남농산물 판매확대에 농협경제지주 차원의 여러 노력을 당부하였다.


또한, 충남도에서 제1과제로 추진하고 있는‘3농혁신’이 충남 농산물 유통확대와 나아가 우리나라 농업의 미래에 획기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는 것에 뜻을 같이하였다. 조소행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장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충남도와 더욱 긴밀한 협조체계 하에 충남농산물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충남농협 농산물 판매사업은 작년보다 1천억원이 증가한 2조8천억원을 목표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등 여러 가지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충남농협 관계자는 밝혔다.

<충남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