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23 (목)
홍주고총동문 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홍주고총동문 골프대회 성료
  • 윤진아 서울주재기자
  • 승인 2018.09.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일 대회에 참가한 홍주인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동문회

140여 홍주인 화합의 장

지난 6일 충북 진천 히든밸리C.C에서 ‘제6회 홍주고등학교 총동문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홍주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민우)가 주최하고 홍주고등학교 골프동호회(회장 정태희)가 주관하며, 홍주고등학교 재경동문회(회장 강영호)가 후원한 대회에는 140명 35팀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규용 홍주고등학교 이사장, 정위성 홍주고등학교 교감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홍주장학회 장학금 전달식도

한편, 이날 홍주골은 대회에 참가한 졸업생들의 뜻을 모아 홍주장학회(회장 김기찬)에 모교 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리그별/단체기수별 시상과 함께 140명 전원에게 참가상과 행운권 추첨으로 협찬상품을 나누며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정태희 홍주골 회장은 “공사다망한 일정에도 한데 모여 뜨거운 우정을 나눈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임 김규철 회장님을 비롯, 역대 회장단이 심혈을 기울여 계승해온 발자취를 이어받고, 열정 충만한 회원들과 함께 총동문회 단합과 발전의 근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홍주고등학교 골프동호회 ‘홍주골’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여주C.C에서 모교 은사와 함께 정기 라운딩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