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면과 갈비의 콜라보레이션 ‘바다해물칼국수&갈비’
상태바
면과 갈비의 콜라보레이션 ‘바다해물칼국수&갈비’
  • 홍시화 기자
  • 승인 2018.07.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물 듬뿍 해물칼국수와 천연재료가 가득 들은 돼지갈비가 만났다. 16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쉐프가 운영하는 바다해물칼국수&갈비(대표 정정예)가 월산리에 둥지를 틀었다. 이집의 특징은 칼국수와 갈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해물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에는 싱싱한 바지락, 꽃게, 동주 등이 들어가 6000원에 먹기에 미안할 정도다. 또 일정기간 숙성을 거친 면발은 매장에서 직접 뽑아 쫄깃함이 남다르다. 기본 해물에 커다란 가리비와 오징어가 더해진 짬뽕칼국수는 7000원이다.

돼지갈비는 한돈만 사용하며 과일과 양파를 갈아 숙성시킨 고기에 갖은 양념한 간장으로 한 번 더 숙성 했다.

해물칼국수, 콩국수, 갈비 등을 단품으로 먹을 수 있고, 면과 갈비를 묶어 세트 메뉴로 먹을 수도 있다. A세트는 해물칼국수와 갈비를 B세트는 짬뽕칼국수와 갈비로 구성돼 있다.

정정예 대표는 "바지락과 가리비는 홍성에서 직접 공수해오고, 동주는 군산 것"이라며 "싱싱한 해산물과 적은 마진으로 홍성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착한식당이고 싶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고 오후3시부터 5시까지는 저녁준비시간이다.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고 위치는 법원, 검찰청 옆 홍성읍 월산로 50번길 19 1층이다. 예약문의는 634-9292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