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7 (금)
<지면 분양> 홍성군골프협회
상태바
<지면 분양> 홍성군골프협회
  • guest
  • 승인 2018.06.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한군 회장 취임 … “골프 동호인들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 조한군 회장

회장 인사말
홍성군골프협회장이란 과분한 중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협회의 유구한 역사와 타 지역보다 훨씬 뛰어난 실력의 홍성군 골프 동호인들의 기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 역사와 기대에 부응키 위해 최선을 다하는 홍성군골프협회 대리인이 되겠습니다.
우선 골프 동호인들의 참여와 소통으로 경기력 향상에 힘쓰겠습니다. 홍성군 골프장 건설을 위한 지방자치단체와의 공조에 노력하겠습니다. LPGA 선수로 뛰고 있는 송가은 선수를 후원키 위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사업의 결실은 오로지 홍성군민과 골프협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그 참여와 협조를 바탕으로, 저 조한군은 임기동안 앞서 열심히 뛰겠습니다. 홍성군골프협회의 명예와 골프동호인들의 긍지가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홍성군골프협회장 이·취임식

▲ 조한군 회장이 이임하는 이달순 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홍성군골프협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9일 실시됐다. 이달순 회장이 이임하고 조한군(하나약국 대표 약사) 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장에 백승균 홍성군체육회 부회장, 유승훈 충남도골프협회장,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이 참석해 격려사 및 축사를 했다.

▲ 백승균 홍성군체육회 부회장이 취임하는 조한군 회장에게 인준패를 증정했다.
▲ 골프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메달리스트 선수들, 왼쪽부터 조한군 회장, 오선학, 소미자, 윤종옥.

홍성군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이·취임식을 겸해 홍성군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개최됐다. 대회는 태안군에 있는 솔라고CC에서 실시됐다. 참가 골퍼는 60조 240명으로 유사 이래 최대의 홍성골프매니어들로 성황을 이루었다. 샷건 방식으로 치루어진 이날 대회에서 다음과 같은 선수들이 성적을 기록,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메달리스트 오선학(남자) 소미자(여자) 윤종옥(시니어) △우승 오성구(남자) 최경숙(여자) 유종수(시니어) △준우승 황일순(남자) 오춘나(여자) 윤학병(시시어) △롱기스트 이상돈(남자) 김인자(여자) 심재선(시니어) △니어리스트 김병우 이정용(남자) 김계순(여자) 권용춘, 김성열(시니어)

▲ 홍성군골프협회 전현직 임원들이 대회에 앞서 시타를 하고 화이팅 하고 있다.

골프협회 임원 명단
△회장 : 조한군
△고문 : 조성호 강대식 최철수 김영일 엄승섭 서준원 김지선
△전회장 : 김국환 이달순
△수석부회장 : 서용욱

△부회장 : 김성창 유승훈 김상국 이시화
△기술자문 : 김종득
△감사 : 임정빈
△전무이사 : 이순하
△총무이사 : 최국희
△재무이사 : 황규일
△경기이사 : 모현철
△이사 : 강동희 유영일 최승만 김성호 문현교 조원행 박종회 전진호 이권영 김재권 이병일 박종진 전용철 최재원 장보근 김기승 김명길 김철구 노상진 배효원 현영진 명근영 강장원

발행인 : 조한군 회장
편집인 : 이순하 전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