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지면 분양> 광천김
상태바
<지면 분양> 광천김
  • guest
  • 승인 2018.05.1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부터 노인용까지 신제품 수두룩 출시

대한민국 대표 김 전문 브랜드 (주)광천김(대표 김재유) 은 지난해 10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4000만불의 해외 수출 실적을 달성하였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조미김 생산시설을 갖춘 업체이다. 또한 회사의 근간인 김 사업을 중심으로 종합식품회사로 나아가고 있다. 광천김은 ‘종합식품브랜드 글로벌 광천김’으로 도약하기 위해 건어물 전문브랜드 ‘어가찬’, 종합식품 브랜드 ‘밥상마루’, 김 가공 전문브랜드 ‘김앤조이’ 등의 론칭을 하였다.

이에 다양한 신규 브랜드의 론칭이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발휘해 종합식품회사로의 입지를 다지고 성장을 이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했다. 각 신규 브랜드별 신제품이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가찬> 속살이 부드러운 먹태구이 / 꼬꼬마 한입어포

(주)광천김의 건어물 전문브랜드 ‘어가찬’은 ‘속살이 부드러운 먹태구이’와 ‘꼬꼬마 한입어포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속살이 부드러운 먹태구이’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1등급 명태를 머리에서 꼬리까지 그대로 살려, 뜯어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으로 오리지널 먹태 2마리와 마요네즈, 와사비가 혼합된 와사마요 특제소스 3봉으로 구성되었다. 이제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 않은 먹태구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꼬꼬마 한입어포’는 싱싱한 생선살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노릇노릇 구워내어 바삭바삭한 식감뿐 만 아니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비리지 않은 한입 크기로 구성되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맥주안주로 안성맞춤이다. ‘꼬꼬마 한입어포’는 넉넉한 대용량 통에 보관할 수 있는 ‘통 한입어포’, 야구장이나 소풍갈 때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꼬꼬마 한입어포’, 몸에 좋은 검은깨가 어포속으로 쏘옥 들어간 ‘꼬꼬마 깨한입어포’ 3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밥상마루> 밥상마루 쌀국수 / 가마솥맛 누룽지

종합식품 브랜드 ‘밥상마루’ 신제품 ‘밥상마루 쌀국수 3종’과 ‘가마솥맛 누룽지 3종’ 세트를 선보인다. ‘밥상마루 쌀국수’는 무방부제·무트랜스지방 제품으로 쌀이50% 함유된 건면을 사용하여 칼로리가 낮으며 뜨거운 물을 붓고 4분 만에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의 영양만점 간식이나 여행갈 때 맞춤형 제품이다. 밥상마루 쌀국수는  김치 국물 분말을 사용하여 시원한 ‘김치맛’과 국내산 멸치로 진한 국물을 우려내어 감칠맛나는 ‘멸치맛’, 속풀이용 ‘얼큰한맛’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마솥맛 누룽지’는 무색소·무방부제·무트랜스지방 제품으로 건강과 맛을 우선순위에 두었다. 이 제품은 국내산 쌀 100%를 사용하여 옛날 전통방식 그대로 재현하여 가마솥 누룽지의 구수한 맛을 최대한 반영하였다. 식용유에 살짝 튀기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과자나 구수한 숭늉차로도 즐길 수 있다. 제품 포장이 1kg, 260g, 150g 용량으로 3종이 출시되어 소비자가 원하는 양에 맞추어 선택 할 수 있다. 밥상마루 쌀국수와 가마솥맛 누룽지는 한국인의 입맛을 최대한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간편한 조리법과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김&Joy> 크리스피 크런치

김가공 전문 브랜드 ‘김&Joy’에서는 크리스피 크런치 3종 세트를 출시했다. 크리스피 크런치는 김이 첨가된 고소하고 바삭한 영양만점 제품으로 밀이나 보리 등에 존재하는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이 배제된 글루텐프리(Gluten Free) 제품이다. 밀가루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김스낵 제품이다.

크리스피 3종 세트는 은은한 옥수수향과 고소한 김맛이 조화된 ‘오리지널’, 버터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스윗버터’, 코끝 까지 알싸한 풍미가 일품인 ‘와사비’로 구성되었으며 어린이용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안주 및 간식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발행인·편집인 : 대표 김재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