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지면 분양> 홍성고등학교 제52차 동문화합체육대회
상태바
<지면 분양> 홍성고등학교 제52차 동문화합체육대회
  • guest
  • 승인 2018.05.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작, 하나된 홍고’ 준비했습니다

일시  2018년 5월 13일(일)
주최  홍성고 총동문회
주관  홍성고 제56회 동창회

▲ 이상규 대회장

대회장 인사말
제52차 홍성고등학교 동문화합체육대회를 준비하는 대회장 56회 이상규 입니다.
항상 모교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계시는 수많은 동문 선후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모교가 내포로 이전한지 3년째가 되어 갑니다. 이전에 다니던 교정이 아니지만 ‘홍성고등학교’의 이름을 이어 도약하는 내포 교정은 우리의 새로운 모교가 되었습니다.
저희 56회 동기 모두가 열심히 준비하여 수 많은 동문 선후배님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 하나된 홍고!”라는 슬로건으로 힘차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후배님들의 많은 참여야 말로 선배들에게는 뿌듯함을, 후배들에게는 모교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 생각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시어 함께하시고 다소 미흡한 점이 있더라고 사랑으로 감싸주시고,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동문 선후배님들의 가정과 일터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5월 13일 교정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 강치구 총동문회 명예회장

격려사
존경하는 홍성고등학교 동문여러분~ 반갑습니다! 홍성고등학교 총동문회 명예회장 강치구입니다.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하여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을 모시고 제52차 동문화합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합니다.
또한, 오늘 행사를 위해 원근각처에서 모든 일에 앞서 모교를 찾아 주신 동문 여러분들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자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이승우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삶의 가장 중요한 시기인 청소년기에 꿈을 꾸며 생활하던 모교는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추억이 서려있는 곳이며 홍성고등학교라는 이름만으로도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모교 사랑, 동문 사랑으로 모였으니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동문들 간에 끈끈한 우정이 더욱 유지되기를 바라며 오늘 만큼은 그동안 쌓였던 모든 근심걱정 다 잊으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 홍성고 56회 졸업생들. 지난해 동문체육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주관기수 명단
△대회장 이상규 △수석부대회장 길현우 △부대회장 권민진 △사무국장 박종승 △총무국장 전정배 △총무차장 한명규 △섭외국장 문현민 △홍보국장 이성행 △홍보차장 김민중 △기획국장 황선민 △내무국장 차영민 △내무차장 김선호 △외무국장 김영권 △외무차장 이태규 △체육국장 김영훈 △체육차장 이대성 △경기진행국장 김성태 △의전국장 이상민 △지원국장 김준호 △서울지회장 주철학 △서울부지회장 조현석 △대전지회장 김치형 △천안지회장 이연호

발행인 : 이상규 대회장
편집인 : 박종승 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