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지면 분양> 홍주고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6차 기별체육대회
상태바
<지면 분양> 홍주고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6차 기별체육대회
  • guest
  • 승인 2018.04.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는 내포시대 충남 최고 명문고 준비중”
 

일시  2018년 5월 6일(일) 오전 10시
주최  홍주고 총동문회 
주관  홍주고 제23회 동문회

▲ 전성수 대회장

대회장 인사말
존경하는 홍주고등학교 동문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6차 홍주고등학교 기별체육대회를 여러 선후배님을 모시고 주관하게 된 것을 가슴 벅찬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시고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과 은사님, 동문가족 그리고 모교 구철모 교장선생님, 이규용 이사장님을 비롯한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45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홍주고등학교는 이제 다가오는 내포시대를 준비하면서 충남의 중심에서 충남 최고의 명문학교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문들의 많은 추억과 애정이 담긴 모교에서 오늘 하루 땀 흘리고, 선후배 그리고 친구들과 술 한 잔 기울이며 하나 되는 동문화합 체육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돌이켜 볼수록 즐거웠고 세월이 흐를수록 그리운 동문의 정을 느끼며 오늘 하루 홍주인으로서 자긍심과 위상을 더욱 한층 높일 수 있는 즐거운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오늘 대회를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해주신 이민우 총동문회장님을 비롯한 선후배 동문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같이 고생한 23회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홍주인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 2018년도 1월 12일 26차 기별체육대회 발대식 모습.

주관기수 명단
△대회장 전성수 △부대회장 이재웅 한혜옥 △사무국장 채대원 △감사 유창우 △서울지회장 김영삼  △경기지회장 장성훈 △의전국장 박민수 △기획국장 김준태  △내무국장 이기호 △외무국장 정영길 △조직국장 김연정 △홍보국장 문건우 △재무국장 백종복 △체육국장 송진수 △진행국장 유상민 △총무국장 박철훈

▲ 선배님 기수 인사차 방문.

총동문회 임원
△명예회장 양의진(1회) △고문 김기찬(1회) 이택세(1회) 장순도(2회) 조기준(2회) 최성구(2회) 배상목(3회) 김종구(3회) △홍주장학회이사장  김기찬(1회) △회장(13대) 이민우(1회) △수석부회장 강영호(2회) △2수석부회장 김상현(5회) △외무부회장 김영수(8회) △내무부회장 권영식(7회) △정책부회장 이환진(7회) △사무총장 김재웅(7회) △감사 조기현(5회) 정근해(10회) △모교간사 이태종(17회) △재경회장 강영호(2회) △재경사무총장 김향태(7회) △재대전회장 박용병(8회) △재대전사무총장 성석현(9회) △기획국장 고경화(9회) △의전국장 백광현(8회) △조직국장 박성완(14회) △재무국장 김기정(10회) △사무국장 이흥실(9회) △정책국장 이상호(13회) △사업국장 김기호(11회) △홍보국장 전영남(12회) △섭외국장 이승주(15회)

발행인 : 전성수 대회장
편집인 : 채대원 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