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19 (수)
홍성도서관, 도서관주간 주민참여행사 풍성
상태바
홍성도서관, 도서관주간 주민참여행사 풍성
  • guest
  • 승인 2018.04.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도서관(관장 정성택)은 제54회 도서관주간(4월 12일~4월 18일)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4월 14일에는 오전에는 가족특강<향기톡톡, 가족과 함께 캔들&석고방향제 만들기>를 진행하였고, 오후에는 어린이 인형극 ‘먹지마 마왕’(공연팀 인형극단사과나무)를 운영했다.

‘향기톡톡, 캔들&석고방향제 만들기’ 가족 특강은 엄마랑 아빠와 함께 소이캔들과 석고방향제를 만드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직접 캔들을 만들고 그 위에 드라이플라워로 예쁘게 장식하며 가족 모두 즐겁게 특강에 참여했다.

인형극 ‘먹지마 마왕’은 주인공 대강이와 먹지마 마왕을 통해 패스트푸드, 편식의 나쁜 점을 알리고 음식을 골고루 먹자는 내용을 담은 인형극으로 재미와 교훈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아이와 함께 도서관에 와서 이렇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 좋다.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체험 프로그램인데 도서관에서 체험하게 되니 더 좋다. 앞으로 도서관에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성택 관장은 “도서관주간을 맞아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어 기쁘다.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께서도 좋아하시니 앞으로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여 다시 방문하고 싶은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성도서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