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지면 분양/ 장곡농업협동조합
상태바
지면 분양/ 장곡농업협동조합
  • guest
  • 승인 2018.02.0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이 웃는 나라 장곡농협이 함께 합니다
▲ 임재춘 조합장

조합장 인사말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술년 새해에는 조합원님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역량을 증대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조합원 여러분께 다가갈 것을 약속드리며, 또한 낡은 것을 바꾸어 새것으로 만든다는 ‘환부작신’의 자세로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과 조합원님들과 공유하는 농협으로 조합원이 신뢰하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는 2018년 한해가 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도 사업, 불황속에서도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인건비 상승 등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당기순이익은 사업계획 목표를 26% 초과한 3억9600만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연체채권 감축으로 17년도 클린-뱅크로 선정되었습니다.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편익사업에 중점을 두어 교육지원사업비를 전년대비 3500만 원 증가한 3억1300만 원을 집행하였습니다.
▲하나로마트 정육부를 직영으로 변경하여 전년대비 매출액이 1억9600만 원 증가한 22억3000만 원의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총 자산이 846억 원으로 전년대비 37억 원이 증가하였습니다.

2018년도 사업, 계획한대로 이루어 내겠습니다

▲하나로마트 정육부 활성화를 통한 매출액 증대를 위해 대도시 판로 개척 및 홍보를 적극 하겠습니다.

▲전직원이 합심하여 여신사업과 비이자 수익을 증대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사회공헌활동의 중심역할을 하기 위하여 운영하고 있는 장례식장을 많은 홍보와 최고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출액을 증대시키겠습니다.

▲3년차에 접어든 공동육묘장을 통한 다양한 육묘생산으로 조합원님들의 영농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합원 농업인안전보험 및 단체상해보험(장제보험)을 가입시켜 드려 농작업중 발생되는 사고로부터 농업인을 보호하고 생활안정을 도모 하겠습니다.

▲2018년도 조합원님들의 어려운 농촌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고, 실질적인 도움을 되고자 입학축하금지원, 농약(영양제 포함)구입 지원 등 교육지원사업에 힘쓰겠습니다.

 

발행인 : 임재춘 조합장  편집인 : 이기웅 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