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07 (목)
무한천 체육공원 파크골프장 인기 만점
상태바
무한천 체육공원 파크골프장 인기 만점
  • guest
  • 승인 2017.09.1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체육 및 여가생활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급부상
▲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파크골프 하는 모습.

예산군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있는 파크골프장이 생활체육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써 이용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12일 군에 따르면 파크골프장은 최근 남녀노소,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파크 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어 군민의 생활체육 욕구를 충족하고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파크골프 동호인 등 많은 군민들은 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경기를 하며 스트레스 해소하고 휴식을 즐기고 있다.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있는 파크골프장은 이용객들이 파크골프를 하며 여가를 즐기고 건강을 증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용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어 그 인기가 나날이 증가하는 등 지역 명소로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파크골프장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무한천 체육공원 주변 환경 및 체육공원 내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돼 있는 점 등이 장점이라는 입소문을 타 인근 시·군에서도 많은 이용객들이 무한천 체육공원 및 파크골프장을 찾고 있다.

군은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파크골프 동호회원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기 위해 총사업비 약 10억 원을 투입 지난해 6월 착공해 올해 준공을 완료했다. 지난 5월 5일 개장한 파크골프장은 무한천 체육공원 내(예산읍 주교리 524-117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22,595㎡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됐다.

군 관계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큰 인기를 얻으며 무한천 체육공원과 파크골프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다양한 체육시설을 설치하는 등 군민들의 건강이 증진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천 체육공원은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징검다리 여울, 야생초화원, 야구장, 축구장 등 생활휴식, 문화·레저·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많은 군민들이 찾고 있으며 각종 행사와 공연,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 등이 열리는 지역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