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7 (금)
한기권 홍성군수 출마 공식 선언
상태바
한기권 홍성군수 출마 공식 선언
  • 민웅기 기자
  • 승인 2017.09.08 13: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마 기자회견 개최 … “민선군수 경영달인이 적임”
군청 홍주성 안 이전·홍주시 승격 신중 입장 밝혀

자유한국당 소속 한기권 전 홍성군의회 의장이 기자회견을 열어 내년 지방선거 홍성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한 전 의장은 지난 8일 충남도청 브리핑실에서 ‘홍성군수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한 전 의장은 이 자리에서 “민선군수는 행정의 달인보다 경영의 달인이 맡아야 한다”며 “이번이 마지막 도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기권 출마예정자의 군수 도전은 이번이 네 번째다.

한 출마예정자는 홍성군청 이전지를 홍주성 안으로 해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현재의 본관을 철거한 후 홍주초나 구 경찰서 자리로 이전하고 나머지 건물은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는 입장을 제시했다.

시 승격에 대해서도 홍성군 만으로의 ‘홍주시’ 승격은 내포신도시, 예산군과의 갈등과 문제를 야기할 우려가 있다며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또 홍주성 조속 복원, 홍성천 생태하천 개발, 원도심 쇼핑벨트 추진 등의 생각을 내놓았다.

한기권 출마예정자는 청운대 경영학과,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홍성군장애인후원회장, 홍성군의회 의장, 새누리당 예산·홍성당협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군민 2017-09-12 14:46:36
아마도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시내주민들 표심때문에 군청이 홍주성안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것 같지만 군청이 홍주성안에 있을꺼면 KT 나 홍주초도 이전할 필요가 없지요. 그리고 이미 옮긴 기관들은 왜 옮긴 건가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