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7 (금)
예산군, 7일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상태바
예산군, 7일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 guest
  • 승인 2017.09.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사회복지 발전 기여 기대

예산군은 군민에게 사회복지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윤봉길체육관에서 ‘2017년 사회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함께하는 공감복지, 활짝 웃는 행복예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부스 운영 등으로 구성돼 사회복지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 및 제공하게 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44개의 단체가 참여해 △예산군희망복지지원단의 복지욕구조사 행복나무 운영 및 사회복지서비스 상담 △예산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꿀대디꿀잼 다문화세계놀이 체험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 인식개선 및 장애체험 등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바자회를 개최해 바자회에서 나오는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시운)는 올해 사회복지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3차에 걸친 T/F 회의를 가져 최종 계획안을 확정하는 등 박람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왔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회복지박람회가 민관협력의 밑거름이 돼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