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지도자 역량 강화로 도약하자”
상태바
“지도자 역량 강화로 도약하자”
  • 김미성 기자
  • 승인 2016.08.2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 성료

사단법인 홍성군새마을회(회장 김봉원)는 지난 23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김석환 홍성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새마을지도자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 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를 열고 친목과 화합의 장을 펼쳤다.

이날 하계수련대회에 참여한 회원들은 김근제 홍성소방서장의 심폐소생술 특강 및 응급시 구조활동에 대한 실습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 2부 체육경기 대회와 장기자랑 등으로 친목을 다지며 화합잔치를 벌였다.

기념식에서 우수지도자 표창에는 새마을중앙회장 표창에 원유석(장곡면협의회장)·김신화(홍북면부녀회장), 충청남도 새마을회장 표창에는 박달규(은하면 새마을지도자)·곽현용(홍동면 부녀회)·고진배(장곡면 분회장) 씨가 받았으며, 홍성군수 표창 11명, 국회의원 표창 5명, 홍성군의회 의장 표창 5명, 지회장 표창 11명 등 우수지도자 총 37명이 표창을 받았다. 전혜빈(갈산고 3학년)외 3명은 장학금을 전달 받았다.

김봉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에 봉사와 헌신으로 나·이웃·지역을 위해 노력하시는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 한다”고 말하며 “오랜 숙원 사업인 새마을회관 건립을 기쁘게 생각하며 각자 지역에서 지도자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매진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