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참된 청년의 모습을 갖추자"
상태바
"참된 청년의 모습을 갖추자"
  • 윤홍석
  • 승인 2000.0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청년회의소 조태영 회장 취임
앞으로 1년간 홍성청년회의소를 이끌어갈 새회장에 조태영( 39·향토토목설계)씨가 취임했다.

동회는 지난 18일 이상선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26주년, 특우회 창립 제19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9회 영광의 홍성인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또 회의발전에 애써온 회원들에 대한 표창 및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송영환 회원 등 6명의 회원이 전역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송창호 회장은 "미래의 주역임을 자부하고 우리들은 항상 그 사명을 잊지 않고 패기와 그 순수함으로 더욱 더 전진해 나가야 할 것"이라며 "이 사회가 바라는 참된 청년상을 확립하고 환차원 높은 JC인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태영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보편적 가치를 지니고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밝고 의기에 찬 청년의 모습을 보여주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해주는 참된 청년의 모습을 갖추는데 최선을 다할때 우리조직의 질을 높이고 사업수행을 통한 지도역량을 개발하는 것이 그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라며 "우리가 필요로 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일이라면 어디든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상선 군수는 축사에서 "홍성청년회의소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 및 2000년도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 조태영 □지구회장 △편대범 △정윤 △이상진 △이흥실 □최우수회원 정윤희 □우수회원 이광희 □최우수분과위원장 유은상 □우수분과위원장 김필태 □모범회원 △전호진 △이상근 △송이섭 △이병윤 △강신행

□우수신입회원 유희종 □재직기념패 박영환 □우수부인회원 김정란 □자랑스런선배상 김봉기 □자랑스런후배상 △진윤석 △김기경 □10년재직패 △진윤석 △이종수 △신만수 △김인길 △박영환 △장영진

□국회의원감사패 △정기영 △우성원 □군수감사패 △김명원 △서용욱 □군의장감사패 △이환진 △전영남 □교육장감사패 △이충수 △신현무 □경찰서장감사패 차경래

◇2000년도 회장단 □회장 조태영 □외무부회장 편대범 □내무부회장 서용욱 □감사 △이환진 △정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