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39 (목)
창간 축사/ 김택준<예산경찰서 서장>
상태바
창간 축사/ 김택준<예산경찰서 서장>
  • guest
  • 승인 2012.08.10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돕는 언론이기를

▲ 김택준<예산경찰서 서장>
충남의 새 역사가 새겨질 내포에 올바른 여론을 선도해 나갈 내포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점점 다양해지는 독자 요구에 부응하며 정보화 시대에 늘 깨어있는 언론의 사명을 다하며, 밀려오는 정보의 홍수 속에 언론의 역할은 더욱 커져 가고 있습니다. 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신속히 전달하고, 엄정한 기준을 제시하는 사회 선도자로서 중요한 책무를 언론은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 내포신문이 지역 정론지로서 제공한 정보와 충직한 사회를 채찍질함으로 우리 지역사회가 선진화되고 질 높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커다란 공헌을 해주기를 기원합니다.

언론의 역할은 감시와 비판뿐 아니라 타당한 대안 제시를 해야 하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도 그분들의 아픈 곳을 치유할 수 있도록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또 잘한 부분에 대해서는 칭찬에 인색해서도 안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내포신문 가족 여러분! 21세기 우리는 IT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SNS 등 정보매체가 급격히 보급되어 말 그대로 정보의 홍수시대 살고 있는 우리에게 정확하고 바른 정보를 먼저 가진 사람이 지역에서 앞서 나가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주민이 지역의 진정한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지역의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접할 수 있어야합니다. 정론직필 언론사로 크게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