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알파문구 홍성점 이정돈·주정임 대표 중소기업청장 표창
상태바
알파문구 홍성점 이정돈·주정임 대표 중소기업청장 표창
  • 전상진 기자
  • 승인 2012.05.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읍 대교리에 소재한 알파문구 홍성점 이정돈·주정임 대표가 지난 13일 과천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13회 문구의 날 기념식에서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사진>.

이날 기념식에서 알파문구 홍성점 이정돈·주정임 대표는 문구업계의 발전에 노력한 공으로 국무총리상, 지식경제부장관상에 이어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하게 된 것.

알파문구 홍성점 이정돈·주정임 대표의 이번 수상은 올해 초 확장이전을 통해 지역 내 최고 문구업체로 자리 잡았고, 한국문구인연합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연필장학회 장학금 조성에 기여한 점, 지역 내 행사후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점 등이 높이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정돈 대표는 “연필장학회에 매해 장학금을 기탁하지만 지금까지 지역에서는 장학금을 받은 학생이 없어 아쉽다”며 “내년부터는 지역학생들도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해마다 문구업계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쓴 점이 인정되어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문구업계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파문구 홍성점 이정돈·주정임 대표는 다음달 2일 열리는 제1회 숲길 걷기대회에도 주최 측인 홍성생태학교 나무에 생수 2200병을 후원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