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광남초 제15차 기별체육대회
상태바
광남초 제15차 기별체육대회
  • 전상진 기자
  • 승인 2012.05.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광남초’ 동문화합 한마당 잔치

“함께하는 동문, 자랑스런 광남인”을 슬로건으로 제15차 광남초등학교 동문 기별체육대회가 지난 19일 모교 운동장에서 동문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광남초 제15회 동창회가 주관하고, 광남초 총동창회가 주최한 이날 대회는 그동안 보고 싶었던 동문들을 오랜만에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묻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날 동문화합 행사에서는 편현범(3회) 전 총동창회장과 정동규(7회) 전 총동창회 사무국장을 비롯해 지난해 기별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상보 대회장과 오영호 사무국장에게 재직기념패와 공로패가 전달됐다.

정재철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추억 속 동문들과 동심으로 돌아가 우리의 손길이 남아 숨 쉬는 모교 운동장에서 그동안의 회포를 풀고 소중한 시간 만들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일표 총동창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보고 싶었던 동문들과 마음껏 즐기며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아름다운 추억을 한 아름 안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배구경기, 몸빼 입고 달리기, 단체줄넘기 등 동문화합 경기가 펼쳐졌다. 뒤이어 동문화합을 위한 동문 노래자랑이 펼쳐져 참석한 동문들의 흥겨움을 더했다. 그리고 이날 홍성군직장인보컬그룹 ‘푸르뫼’ 초청공연과 불꽃놀이가 이어져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