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58 (화)
군수순방/ 금마면 건의사항
상태바
군수순방/ 금마면 건의사항
  • 민웅기
  • 승인 2001.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마산 게이트볼장 부대시설 지원 건의
【장재현 내기마을 이장】죽림리 시장내 3600평의 장옥 부지에 대한 매각을 신청한 상태이다. 매각 금액을 장성리 군유지 매각시 땅값과 같게 해달라. 또한 시장이 비가 오면 물이 차 불편하다. 하수구 100여 미터를 설치해 달라.

【답변】국, 공유지를 매각하기 위해서는 2개의 국가공인 감정기관의 감정을 거쳐야 한다. 죽림리 시장은 이미 시장기능을 상실했고, 증개축도 못하는 상태다. 가격에 대한 자세한 보고는 받지 못했다. 같이 검토해 보겠다.

【이병열 금굴마을 이장】97년에 회관을 지었으니 회관내 10평은 대지를 헌사한 주민이 살림집으로 사용하고 20평만 관리하고 있다. 20평이 비좁아 2층을 증축할려고 하니 지원해 달라.

【답변】계속 협의해 보자.

【조극원 철마산관리위원장】3ㆍ1절 제향에 따른 제수비 지원에 감사드린다. 97년 게이트볼동호회를 조직 매월 2~3회 모여 친목을 다지고 있다. 그러나 부대시설이 아무것도 없다. 탈의실, 휴게실로 사용실 콘테이너 설치를 위해 200만원을 지원해 달라.

【답변】철마산 정상으로 오르는 계단이 부서져 있다. 부대시설은 검토해서 천막도 한번 해보고, 해보겠다.

【조성하 상봉마을 이장】군도3선선 맞은편(전화국 분기국가)에서 상봉마을 진입로간 기계화경작로 400미터를 포장해 달라. 바가 오면 농기계가 빠지고, 금마중학교로 통학하는 학생들도 불편을 겪고 있다.

【답변】건설과장이 현장에 가서 보고, 포장이 되도록 조사해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다.
【강원근 평촌마을 이장】화양리~홍북 용두리간 850미터의 농로가 자갈길이다. 양쪽 주민들이 농사짓기에 불편하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받고 있다. 두 마을의 숙원을 해결해 달라.

【답변】살펴보겠다.

【유종근 배양마을 이장】21호 국도에는 승강장이 모두 설치돼 있으나 지방도 616호선 배양마을에는 승강장이없어 주민불편이 보통이 아니다.

【답변】버스가 적자운영중이다. 승강장을 요기조기 세우리고 할 수는 없다. 옮길 필요가 있으면 인근 이장들과 협의해 합리적으로 옮기겠다.

【권중해 와야마을 이장】홍양저수지 인접 도로의 급한 휨길 지점에 반사경을 설치해 달라.

【답변】근본적으로 길을 넓힐 필요가 있다. 조사해 꼭 필요하면 달겠다.

【봉서리 양수장 표건영씨】봉서저수지 용수로에 토사가 쌓여 용수에 지장이 많으므로 정비할 수 있는 인력지원을 바란다.

【답변】담당기관인 농업기반공사와 협조해 공동작업 등을 연구하겠다.

【이환주 당곡마을 이장】장성리~송암리 간 면도 102호을 2회에 걸쳐 확포장했으나 1㎞가 남았다.

【이옥현 송강마을 이장】송강마을내 농로 700여미터의 포장을 지원해 달라.

【답변】알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