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군의원 새해설계(11)-서용삼 의원
상태바
군의원 새해설계(11)-서용삼 의원
  • 김복실
  • 승인 2001.0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감사 군정질문 처리상황 점검
(1)제3대 의회에 처음으로 진출하면서 깨끗하고 청렴한 군의원이 되겠다고 다짐한 바와 같이 그동안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일관되게 일해왔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정주권 사업과 군도 포장 사업 등 지역숙원사업을 해결하여 균형적인 지역발전을 도모하였으며 굴정질문의 답변 및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하여 시정 조치 등 건의를 하여 주면 여론을 군정에 반영하여 지방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알리는 계기가를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2) 먼저 지방재정 확충 방안이 시급하다고 판단됩니다. 특히 지출예산의 절감과 세외수입의 증대, 그리고 보조금 증대 및 수익사업 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군청 이전으로 지역균형 개발이 시급하다고 봅니다. 재원 확보의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우선적으로 앞면 청사부터 이전하여 홍주아문과 동헌 그리고 여하정을 잇는 문화재 복원이 절실합니다.

(3)제한된 여건 속에서도 주민의 행정서비스 제공과 재산권 보호를 위하여 추진한 '미등기 건축물대장 작성 사업'은 잘 되었으며 누릭되는 사례가 없도록 완벽하게 추진하여 주시고 '여성발전기금 조성사업'은 추진이 늦은 감이 있어 아쉽다고 생각됩니다.

(4) 지금까지 미진한 군도포장사업을 위하여 최대한 노력하고 정주권 개발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노력하고 그동안 행정사무감사, 질의, 질문에 대한 답변의 처리 상황을 점검하여 알찬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주민으로부터 많은 민원사항을 청원으로 적극 소개코자 합니다.

(5) 오늘 하루가 덧없이 흘러가버리고 말았지만 의정사에 길이 남을 수 있는 군의원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시고 조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