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선도위 이취임식...이종화 위원장 취임
상태바
선도위 이취임식...이종화 위원장 취임
  • 윤홍석
  • 승인 1999.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에 꼭 필요한 사업 펼치겠다.
이종화 청소년 선도위원장 취임 홍성경찰서 제6대 청소년선도위원장에 이종화(광천읍번영회부회장)씨가 취임했다.

동회는 지난 20일 마온월드에서 전용상군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 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안현욱 4대 회장의 경과보고가 있었으며 회의 발전에 애써온 회원들에 대한 표창이 전달됐다. 또 생활환경이 어려운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등 타의모범이 되는 고등학생 8명을 선정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 장인훈 이임회장은 "지난 한해 부족했던 점도 있었을 것"이라며 "취임하는 이종화 회장과 함께 청소년선도위원회가 더욱 발전하길 기원하며 이임후에도 지역에 꼭 필요한 봉사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종화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금도 방황하며 불안에 떨고 있는 청소년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 등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달영 서장은 격려사에서 "청소년선도위원회의 다양한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맑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표창 및 장학금을 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다.

◇감사패 □경찰서장 △장인훈 △이성훈 △신동원 △황현동 □국회의원 △한기권 △안현욱 □군수 △최규복 △유병권 □군의장 △정재하 □교육장 △이문영 △유용조 □장인훈 5대회장 △이종석 △이재영 △이승영 □공로패 △장인훈 ◇장학금 △이완정(홍고2) △주성택(결성공고2) △이근호(서해삼육고2) △김현주(광천고2) △김미선(홍여고1) △윤선미(홍주1) △이기숙(광천정보고1) △김지혜(갈산고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