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성폭행 혐의' 유명 개그맨 전매니저 무죄
상태바
`성폭행 혐의' 유명 개그맨 전매니저 무죄
  • 홍성타임즈
  • 승인 2007.07.0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뉴스) 백나리 기자 =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던 유명 개그맨의 전 매니저가 항소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서울고법 형사9부(고의영 부장판사)는 우연히 알게된 20대 여성을 술을 마시고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가 1심에서 무죄 판결을 받은 유명 개그맨 A씨의 전 매니저 B씨에게 원심과 같이 무죄를 선고했다고 3일 밝혔다.

   재판부는 "사건 당시 피고인이 힘을 행사한 정도에 대한 피해자의 진술이 모호하고 그 진술조차 원심 법정에서 번복된 점, 피해자가 함께 강간죄로 고소했던 개그맨도 결국 강간죄로 기소되지 않은 점 등을 종합해보면 피고인이 항거를 불가능하게 하거나 현저히 곤란하게 할 정도로 폭행 또는 협박을 했다고 인정하기 어렵다"며 이같이 판결했다.

   A씨의 매니저로 일하던 B씨는 2005년 오락실에서 우연히 알게된 여성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가 "방송 녹화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잠시 자고 가도 되겠느냐"며 허락을 얻었고 이 여성은 A씨와 B씨에게 연속으로 성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A씨와 B씨는 성관계를 가진 것은 인정했으나 성폭행하지는 않았다고 주장했고 A씨는 혐의가 없어 불기소됐고 매너저 B씨는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당시 출연중이던 개그 프로그램을 그만뒀다가 혐의를 벗은뒤 왕성히 활동중이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