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강금실 "박근혜 전 대표 거짓말 안한다"
상태바
강금실 "박근혜 전 대표 거짓말 안한다"
  • 홍성타임즈
  • 승인 2007.06.1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금실 전 장관 "박근혜 전 대표는 일관된 이미지 지녀"
(수원=연합뉴스) 신영근 기자 = 13일 오후 경기도 수원 아주대학교에서 '21세기의 환경과 여성리더십의 강화방안'에 관한 특강에 나선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이 여성 리더로서의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를 평가해달라는 질문에 "박 전 대표는 일관되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drops@yna.co.kr
http://blog.yonhapnews.co.kr/geenang
(끝)
(수원=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이 한나라당의 대선 주자인 박근혜 전 대표에 대해 "일관되고 거짓말을 안 한다, 말 실수 안하고 할 이야기만 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고 말했다.

   강 전 장관은 13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학교에서 열린 강연에서 박 전 대표의 여성리더십에 대해 의견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박 전 대표는 여성리더의 이미지보다는 일반 정치인 이미지를 많이 갖고 있는 것 같다"며 "국민들이 박 전 대표를 긍정적으로 보는 것은 다른 남성 정치인과는 다른 측면이 도드라진다"며 이같이 평했다.

   범여권의 대선 주자로 꼽히고 있는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해서는 "우리나라 여성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페미니즘 운동을 통해 여성리더를 배출하고 총리까지 올라간 대표적인 케이스다"고 말했다.

   강 전 장관은 이날 아주대학교 여성리더십센터가 마련한 특강에서 `21세기 환경과 여성리더십의 강화방안'을 주제로 2시간 가량 강연하며 "남성과 공존하며 평화로운 관계를 맺어가는 여성리더십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eoyyie@yna.co.kr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