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23 (목)
실버넷 인터넷 무료 강좌
상태바
실버넷 인터넷 무료 강좌
  • 김복실
  • 승인 2000.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 '인터넷정보검색실'도 개실
실버넷 인터넷 무료 강좌
청운대 '인터넷정보검색실'도 개실

청운대학교(총장 김희중)에서는 홍성군, 예산군에 거주하는 55세 이상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버넷 인터넷 무료강좌'를 실시할 계획으로 6월 말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이 강좌 기간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주 4일 교육하며 인터넷 사용 및 검색법,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 등을 가르친다. 접수장소는 청운대학교 전자계산소. 교육기간동안 시내 스쿨버스를 운행한다. 문의 630-3130.
한편 청운대학교는 인터넷을 통해 학생들이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수집해 학습과 정보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인터넷정보검색실'을 개실했다.
청운대는 지난 2일 김희중 총장과 각 부처장, 이창복 학생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춘관 2층에 마련된 인터넷정보검색실에서 간단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곧바로 운영에 들어간 이 검색실에는 최신기종 컴퓨터 60대를 , 스캐너, 레이저 프린터 등의 기자재와 다양한 게임 및 멀티미디어 관련 툴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인터넷에서 가장 중요한 속도는 E1급으로 상당히 빠른 속도로 안정적으로 구동이 되며 관리요원 3명이 상주하여 이용학생의 편의를 돕는다.
청운대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이용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