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23 (목)
초등부 양궁 금메달 8개 따내
상태바
초등부 양궁 금메달 8개 따내
  • 윤홍석
  • 승인 2000.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회 충남소년체전...메달 총 60개 획득
제28회 충남소년체전에서 홍성군은 금메달 18개를 포함 총 60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종목별로 도내 각 시군에서 분산개최된 이 대회는 오는 5월 전국소년체전 선발전을 겸해 치러졌다. 홍성군은 이성진(홍여중 3학년) 선수를 비롯 20여명의 선수가 도대표로 선발될 것이 유력시 되고 있다.

이 대회에서 홍성군은 초등부 양궁에서 8개의 금메달을 싹쓸이 했으며 태권도와 육상도 각각 2개씩의 금메달을 획득하는 좋은 성적을 올렸다. 특히 홍주초등학교 이진화 선수와 홍동초등학교 정진영 선수는 각각 4관왕에 올라 홍성양궁의 전통을 이어갈 재목으로 인정받았다.

또 여중부 경보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박은경 선수는 도내 더이상 적수가 없음을 재확인했으며 여중부 양궁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성진 선수도 전성기의 기량을 회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국소년체전 도대표 예정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다.

△조희택(금당초) △이진미(배양초) △이태형(홍성중) △이선범(홍성중) △박은경(홍여중) △최연화(홍여중) △전윤미(홍여중) △김지애(홍여중 이상 육상) △홍주중학교(농구) △허인범(덕명초) △홍호진(광흥중 이상 씨름) △정진영(홍동초) △주현일(홍동초) △이진화(홍주초) △박은진(홍주초) △이성진(홍여중) △임성경(홍여중 이상 양궁) △심보성(홍남초) △송재웅(홍남초) △서완동(홍성중 이상 태권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