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7 (금)
이경준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선출
상태바
이경준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선출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2.05.1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교육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홍성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경준 신임  회장이 지난달 19일 선출됐다.
홍성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경준 신임 회장이 지난달 19일 선출됐다.

홍성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으로 이경준(60) 씨가 선출됐다. 임기는 1년이다.

홍성군학교운영위원회 회장은 선출은 지난달 19일 홍성군 내 유·초·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성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경준 회장은 “학교운영위원장 간의 친목 도모, 학교학부모회장단 협의회와의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홍성교육청과 협력해 홍성군 교육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회장은 2007년부터 홍성공고 학교운영위원장을 맡았을 정도로 교육 분야에 관심이 많았다고 한다. 10여 년간 꾸준히 홍성공고 발전을 위해 활동했으나 최근 약 6년간의 휴식을 마치고 다시 학교운영위원장으로 복귀했다. 현재 홍성공고 학교운영위원장과 서부면사무소에서 총무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1991년부터 고향인 서부면에서 공무원 생활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자녀가 학교에 다니면서 교육에 관심을 가졌으나 자녀가 졸업한 현재도 교육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이경준 씨는 “현재 도시 학교와 시골 학교의 격차가 크기 때문에 시골 학교 학생들이 소외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홍성의 학생들이 큰 학교로 견학을 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교육 가족 체육대회, 학교학부모회장단 협의회와의 선진지 견학을 계획하고 있다. 이경준 회장은 서부초, 갈산중, 갈산고등학교를 나와 혜전대에 진학해 학창 시절을 모두 홍성군에서 보냈다. 서부초 총동창회 사무총장으로 4년간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