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양승조 “충남의 100년 미래 만들 것”
상태바
양승조 “충남의 100년 미래 만들 것”
  • 홍성신문
  • 승인 2022.05.0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 확정

양승조 현 충남도지사가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 결정을 위한 경선에서 최종 후보로 확정되자 “‘대한민국의 중심 충남’을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양 지사는 지난달 26일 “지난 4년간 우리 충남의 성과는 충남의 선도모델이 되어 지금 대한민국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양 지사는 황명선 전 논산시장에 대해서는 “아름다운 경선에 함께 해 주신 젊고 유능한 황명선 후보님께 각별한 인사를 드린다”고 강조했다.

황 전 논산시장도 양 지사에게 “어떠한 네거티브도 없이 충남도민을 위한 건설적인 논의로 경선을 마쳤다”며 “민주당의 원팀 정신으로 힘을 합쳐 충남의 미래를 위해 헌신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이어 “‘충남의 미래를 위한 100년’, 충남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4년간 진행되어온 민주당과 양 지사님의 1등 충남을 향한 비전이 꼭 이어져야 한다”며 지지를 표명했다.

양 지사는 충남 균형발전과 신성장동력 창출 방안으로 충청권 서해 관문 충남서산공항 건설, 서해선-서울 직결 조속 추진, 중부권동서 횡단철도 건설, 충청산업문화철도 건설, 천안아산 KTX역세권 R&D집적지구 완성, 차량용 융합 반도체 혁신생태계, 그린 K-UAM(한국형 도심항공교통) 실증기반 생태계 구축과 충청권 지방은행 설립, 소상공인 사회보험료 지원 지속 추진, 충남형 공동근로복지기금 운영 확대를 공약했다. <충언련 심규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