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7 (금)
파로스통신 장태철 대표, 도시재생안전협회장 취임
상태바
파로스통신 장태철 대표, 도시재생안전협회장 취임
  • 윤종혁
  • 승인 2022.01.2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협회 되겠다”
파로스정보통신 장태철 대표가 지난 19일 제3대 도시재생안전협회장에 취임했다.

파로스정보통신 장태철 대표가 제3대 도시재생안전협회장에 취임했다.

취임식은 지난 19일 30여 회원사 대표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에서 진행됐다. 장태철 회장은 “도시 재생은 단순히 도시를 리모델링하는 것이 아닌 시민이 안전하고 각종 위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어야 그 가치가 극대화된다고 생각한다. 낙후된 구도심 지역의 활성화를 위해 커뮤니티 활성화, 구도심 상권 활성화 등을 위해 협회 회원사들의 힘을 하나로 모으겠다”고 밝혔다. 또한 “기업 이윤의 사회 공헌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도시재생안전협회가 되도록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국토교통부 인가단체인 도시재생안전협회는 2019년 4월 설립됐다. 국민 안전을 위해 서울맹학교와 고속터미널, 육군논산훈련소, 광주광역시 등 공공시설과 사회적 취약기관에 열화상카메라를 기증하는 사업을 추진해 왔다.

도시재생협회의 올해 중점 사업은 △메타버스 기반의 도시안전 수행 △도시안전 인프라 조성 △메타버스 기반 도시재생사업 발굴 △메타버스 첨단 관제 인력 양성 사업 추진 △세미나와 간담회 등을 통한 회원사 협력 추진 등이다.

한편 영상 보안의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며 2010년 10월에 창업한 ㈜파로스정보통신은 미래 융합을 선도하는 스마트시티와 영상보안 전문 기업이다. 내포신도시 첨단과학산업단지에서 신사옥을 공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