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16:33 (목)
내 몸을 디자인하다
상태바
내 몸을 디자인하다
  • 최기주 기자
  • 승인 2021.11.2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바디 내포점-신주희 대표
사진=신주희

현대인들은 하루 중 절반 이상을 의자에서 생활한다. 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탓에 신체 불균형을 고질병으로 달고 산다. 체형 교정에 고민이 있다면 폴댄스가 해답이 될 수 있다. 신체도 디자인이 필요하다. 체형 교정을 하고 싶다면 내포에 위치한 폴댄스 센터 ‘디자인바디’를 찾아가 보자.

폴댄스란, 기둥을 중심으로 매달리거나 올라타서 다양한 동작을 진행하는 스포츠다. 여러 동작을 지속하면서 운동을 진행하기에 체지방 감량에도 효과가 있으며, 잡고 버티는 동작이 있어 근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그렇지만 무엇보다 좋은 점은 동작 하나하나가 유연성 증가에 탁월하다는 것이다.

신주희 대표는 폴댄스에 대해 “현대인들의 고질병 중에 거북목, 라운드 숄더, 터널증후군 등이 있다. 폴댄스는 전신의 근육 활성화를 돕는다. 그렇기에 체형 교정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폴 댄스는 동작이 화려하고 어려워 보여서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한다. 이에 대해 신 대표는 “초보 단계에서는 무리한 동작보다 폴에 대한 감각부터 익힌다. 수업은 소수 인원으로 운영하고 진도는 1:1 코칭으로 진행하여 회원분들이 충분히 적응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적응해 나가면서 성취감도 느껴나가는 편”이라고 전했다.

디자인바디 신주희 대표는 예체능계에 종사한 지 무려 20년이나 됐다. 현재는 홍성 생활무용협회장도 맡고 있다. 춤과 관련해서는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수업까지 진행한 경험이 있다. 전문가의 코칭을 찾는다면 디자인바디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디자인바디는 충남경찰청 뒤편에 있다. 수업은 주 2회로 이뤄지며 가격 문의는 전화(010-2050-992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