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23 (목)
'룸에서 편안하게 떡볶이 드세요~'
상태바
'룸에서 편안하게 떡볶이 드세요~'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1.09.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굴의 떡볶이 홍성중앙점 - 김진일 대표

무명 브랜드의 힘을 보여 주다, 불굴의 떡볶이. 신촌에 본점이 있는 불굴의 떡볶이는 홍성중앙점이 2호점이다. 무명 브랜드다 보니 걱정은 많았지만 김진일(60) 대표는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아서 다행이라고 한다.

처음 딱 가게를 봤을 때는 떡볶이 가게가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한 인상을 준다. 김 대표가 카페 같은 분위기를 원해서 인테리어에 공을 들인 덕이다. 겉으로만 봤을 때는 가게가 협소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숨겨진 공간이 있다.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4개의 룸이 준비되어 있다. 홍성에는 룸이 있는 떡볶이 가게가 없어 불굴의 떡볶이만의 가장 큰 차별성이라고 할 수 있다.

많은 떡볶이 브랜드에 로제 열풍이 불면서 불굴의 떡볶이도 로제떡볶이(9500원)를 내놓았다. 로제떡볶이 열풍 덕인지 기본 떡볶이보다도 로제떡볶이가 인기가 더 많다.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지 않는 저도 먹으면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엄청 진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한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떡볶이 가게지만 김 대표는 치킨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일주일에 몇 번씩 치킨만 사 가는 손님도 있을 정도다. 순살 크리스피(8900원)이 치킨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편인데, 담백하면서도 짜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떡볶이와 치킨 세트도 많이 찾는 메뉴 중 하나다. 5월에 개업한 불굴의 떡볶이는 김 대표가 직접 배달도 가고 있다. 바쁠 때는 어쩔 수 없이 배달 업체의 힘을 빌리지만, 대부분의 주문은 직접 배달을 가고 있다.

“조리 과정과 배달을 지금이랑 똑같이 신경 쓰고 싶어요. 더 빨리 맛있게 가져다 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자사를 그만둘 때까지 가지고 가야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불굴의 떡볶이는 ‘이름은 없지만 맛있는 떡볶이 집’으로 기억에 남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실제로도 배달 앱에서 그런 평을 받고 있다. 오전 11시에 문을 열고, 오전 1시에 문을 닫는다. 월요일은 휴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