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1 (금)
“축구의 재미 알려 드립니다”
상태바
“축구의 재미 알려 드립니다”
  • 윤종혁
  • 승인 2020.05.3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내포축구교실 문 열어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강사
홍성ㆍ내포축구교실이 만들어졌다. 김동산 대표와 축구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사진제공=홍성ㆍ내포축구교실
홍성ㆍ내포축구교실이 만들어졌다. 김동산 대표와 축구를 배우고 있는 아이들. 사진제공=홍성ㆍ내포축구교실

홍성·내포축구교실(대표 김동산)이 만들어졌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강사가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축구교실은 유아부와 초등부, 성인부로 진행된다. 5~7세로 구성된 유아부는 하루 1시간 진행된다. 재미와 신체 리듬 균형을 찾는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된다. 초등부는 하루 1시간 30분 진행되며 기본기를 탄탄하게 배우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에 시작되는 성인부는 경기 위주로 진행된다. 축구교실은 홍예공원 안 경기장과 내포야구장 옆 풋살장 등에서 진행된다. 유아부는 주4회 진행되며 한 달 6만원이다. 초등부도 주4회 진행되며 한 달 7만원이다. 성인부도 7만원이다. 김동산 대표는 축구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고 조현석 감독도 축구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다.

김동산 대표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경험 많은 강사들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사회성은 물론 축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열심히 가르치고 있다”고 말했다. 축구교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동산 대표(010-6241-6651)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