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홍성군내의 부패망국형 총체적 비리는 모두 수사-똥치권 기관 뇌물상납 으로도 통한다.
icon 홍주천년부패식당
icon 2018-06-22 16:43:50  |   icon 조회: 502
첨부파일 : -
0. 수사기관 경찰-검찰 내 극히 일부 봉사위원직 완장찬 사람들 튼튼한 보험들려 가까스로 해당조직단에 끼어들다.
사법-수사기관의 뿌로커 일당과 행동대원들 모임에 열사봉공 침투들 한다.
소금이 싱거우면 사회가 부패하고 나라가 망하는 법이다. 이를 망국형 사법부패라 한다.
이는 국가망국 적폐로 처절하게 단죄시켜야 한다. 일제침략기 뻘갱이 완장을 다시 찬것이다.

1. 행정-교육계 공직 비리는 뇌물 노망으로 통한다.
행정기관 매관매직 교육직 교수 교장 뇌물로 매관매직. 시골 띨띨리 학교장도 최소 5천 억대를 홋가 한다네.
돈없는 자식들은 행정 교육 분야 로 갈 희망도 잃다. 다 불태워야 한다. 일제침략기 뻘갱이 완장을 다시 찬것이다.


2. 병의료계 고질적 탈세집단화의 적폐세력화 도져히 뿌리 뽑히지 않아 뇌물 노망으로 통한다.
구조적 적폐로 세무사 끼고 세금포탈 그후 상납 그리고 슈사기관까지 상납 보험까지 들어 완전 빵이다.
돈벌고 처벌피하고 지역사회 유지로 완장차고 행세하고.... 안전 일제침략기 뻘갱이 완장을 찬것이다.


3. 홍성터미널 L 마트 입주로 홍성군내 소상인 피해에 대한 보상금조로 받은 7억5천만원대 다 어디에 쳐발랐나.??
누구 아가리에 쳐박고 증발됐나 ?? 돈만 보면 쳐먹고 죽자식... 이젠 처단시켜야 한다.

4. 지역 부패정치권 양아치 몰이배들 처단해야한다.

홍성군은 다 불타 없어져 다시 일궈야 미래 천년 홍주 기약한다.
2018-06-22 16:43:50
210.104.40.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