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년간 전국최악부패망국지 홍주땅 망국원흉 처결시키자. 정치권 과 수사당국은 한패거리 인가 ???
icon 홍주땅지방망국처결
icon 2018-02-15 10:47:05  |   icon 조회: 973
첨부파일 : -
판관포청천님 글 우연히 봤는데 첨엔 대충 봐서 먼말인가했더니,,

홍주땅 망국 현실을 제대로 적으셧네요 아주 간만에 공감합니다.

지역민들도 알다시피 근래 12년간 얼추다 망해왓지요. 그책임은 1차로 부정한자도 있지만. 부정한 자를 처벌시키지않는 수사당국과 이자들을 뽑은 부패연결고리 선거패걸이 집단인 지역민도 책임입니다.

공무원 출신에게 돈줄 인사권 만 주엇다하면 그 지역은 망합니다. 이건 전국어디나 어느 단체나 공식 입니다.

기가막히게 돈도적질해 수사로비해서 다 세탁해서 짜구치고 도적질 선수들 입니다..

경찰출신이라고 소문난 악덕 범죄형 인간 이고 과거엔 경찰모자쓰고 지역민 피해자를 피의자로 둔갑질 시켜왓고, 유기농급식 한답시고 표 훔쳐 당선되자마자 도의회 가서 유기농반대표 던져 다 파기시킨자인, 과거 유@복 도의원은 국회의원 군수 궁댕이 따라다니면서... 경찰과 검찰 드나 들면서 사법 수사 뿌로커로도 활동한다는 질타가 전국적으로 소문이 무성하드라구요 외지에서 더 많이 알든데요 가장 말이 많아요 . 출신 직업이 범죄 만 배운듯 해요
이런자들을 그냥 활개 치게 내버려 두는 경찰과 검찰은 우리지역에서 과연 계속 잇어야 하나요..?? 국민세금 받치는데 국민녹 공짜로 받치지 않을텐데...이들과 한패당인가요.?

이@건 모시기 김@한 모시기 12년간 홍성군지역은 비리와 부정부패로 얼룩져서 추락에 추락을 거듭 이젠 소생의 힘도 없습니다.

국민혈세 수천억원 군정예산 선거 패걸이 들만 나눠먹은 현실인 것입니다. 이런실정임에도 수사당국은 눈도 귀도 없나봅니다. 알아도 모른척 하는듯 합니다. 왜냐구요??

알아도 모른척하면 여기저기서 갖다 받칠테죠 들키지만 않으면 무죄니깐...피의자에게 수사정보도 누출시켜 팔아 쳐먹는 판에 이정도야 뭔 대수 일까요...모르는 일로 보이지도 않을텐데요

지방세겨우 몇억벌자고 지역민 화상경마 도박장 만들어 한달에 수백명씩 재산탕진 가정파탄자 양산초래되는 화상경마장을 만들기 위해, 군청공직자들과 국회의원과 군수와 그 패걸이 한통속 군의회의원들과 도박장화결사반대 국민계층인 옳바른 지역민 반대집단과 그 얼마나 싸움아닌 싸움하느라 진통을 겪어왔는가??

마사회나 중앙정부에서 강요해도 국회의원 군수 의회의원들이 앞장서서 막아야 할사람들 아닌가 ??

서부면 관광특구 만든답시고 홍성군지역민 세금으로 지급보증을 500억원대 보증선다면 성실건설업자도 아닌자들이 자연대재앙 파괴사업인 4대강 사업에 도적질 하듯, 사기꾼 도적들이 모두 참가하게 되고, 군민부채 500억원대 지급보증해주고 건설업자는 하는척하고 부도처리 파산후 법적처리만 변호한테 맏기고 해외로 수십억대 가지고 도망가면 끝이다.
군수는 물밑거래로 20%선대 로비자금 받아 챙겨서 또 선거질 자금으로 뿌리고... 결국 홍성군도 망하는 것이였다 다행히 지역민들과 완강한 반대로 무산됏지만 ,,,,

이런 기획 자체가 지방망국 도적질 였음은 홍성군청 동네 강아지 마져도 군수나 공무원들만 보면 망국질임을 짖고 다녔다고 한다.

이런일을 파렴치하게 누가 기획하고 모사했는지 수사당국은 철저히 밝혀 처벌해야한다.

이런일을 그냥 방치한 수사당국도 국민 앞에서 처벌 받아야 한다.
결국 전통시장 공사업자로 부터 6천만원대 도적질해 뻔뻔한 사기꾼 받쳤으나 받친자 공직자만
결국 죽어나간것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한답시고 문화관광사업단 어쩌구 명칭만 그럴싸하고 하는일은 없었고,,, 그간
3년간 수십억 어디에 썼는지 흔적도없고 단체도 자취도 사라졌는지 요즘은 그단체 도 없어졌드라구요 돈만 조용히 빼먹고 사라지는겁니다. 그돈 혼자 먹을까요.??
정치권과 같이 짜고 일거리 수십억 수주했는데 당연히 받칠테죠...

관공서 건설공사 수백억대 부실공사해도 다 눈감아주고 결국 국민만 피보고 지역과 국가가 망하는것입니다.

토굴햄 개발비 수십억원 들어갓든데 토굴햄 나왓나요 ?? 수십억 토굴에 감췄나봅니다. 그거액
다 어딩 썼냐구요....이런류 모든건 다 국민세금 도적질 목적으로 사업을 위장한 사기질입니다.

이런건이 아마도 수십수백가지가 될것입니다. 그러니 선거판나가서 사기치고 표훔치면 마냥고로 다 말아먹는 것입니다.

군의회 집행된건 도의회가 감사 않한다고 하더군요 짜고치는 사기질 아니고 그 무엇인가요.?
그럼 왜 도의회가 필요한가요.??
그러면 뭐하러 도지원금은 주고 국민혈세 돈 도적질 해쳐먹는가.??

이런 망국현상을 수사기관은 정보망도 있고 수사력도 있기에 처결시킬텐데 전혀 깜깜무소식은 필시 이들과 한패거리 인지도 모릅니다...

돈이면 최고인 돈나라 일것입니다. 돈에 권력도 수사도 행정도 다 고개숙이잔습니까 ???

이#건 군수가 몇천만원에 홍성의 위상을 전국에 잘 알리어 고향이 홍성군인 시집간 지역 여성도 시댁사람들 한테 얼굴 들기도 챙피해서 당분간 떨어져서 살수밖에 없었다네요.
고향이 홍성군인 외지 출향인들 얼굴엔 똥칠 입니다. 홍자도 꺼내지 못하는것이죠.

그후 다음타자는 두번 해쳐먹으면서 공직과자공장도 직이고 난 모르는 일이요 하고 뇌물부로커질 덕인가... 수사망 다 빠져나오고...

이건 개판을 넘어 지방망국입니다. 홍성군지역 전국에서 최고로 잘 망친 지역으로 알고있습니다. 잘되길 바라는데 희망이 없습니다. 정치꾼들 거짐다 사기꾼들이고 국민혈세 도적들이고... 암울한 홍주 는 근 12년간 망해왔답니다.

뇌물받쳐 지역민 사기질 혹세무민 외부 상장은 아마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하더군요...
지역과 지역민 죽이고 자신은 상타면 하늘이 그냥두지 않을것입니다.

지역 축제 보조금 후려쳐먹고 의회나간답시고 벌써부터 지역민 사기질인듯....선거판에 인사차 나간다는 자도 있구요...

그간 지역망쳐온 자들 앞잡이로 활동한자가 또 당바꿔 타고 똥뭍은 옷
갈아벗고 다른 옷입고 또 다시 나간대요....

앞으로도 홍주 땅이 큰 문제지역으로 망할듯 합니다.
홍주지역은 애국자가 많다고 역사에 나오든데 요즘은 사기꾼 도적들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교과서에 나오겟네요

일제침략 통한서린 역사의 소녀상 제막식에 동북아 긴장을 극대화 시키는 사드 추가배치 옹호발언 정치선동 국회의원 나타나자, 지역민이 신성한 역사의 현장에 정치발언 삼가해달라 항의한다고 당신은 북한 사람이냐 라고 시비걸어 싸움질을 조장시키고,

그럼 당신은 사드 강행배치 바라는 해양세력 독도동해를 일본해로 날조시켜 자신국가 교과서에 첨가해 사기 교육시키고 , 대한민국 전시작전통제권마져 강탈해 전시작전도 못하게만든 미군과 일본침략군대 출신인가??

애국독립투사 위해 태극기를 들어야 할 날인 삼일절날에 태극기 성조기 이스라엘 영국깃발 탈취하고, 일제침략깃발 들고 일체침략집단 앞잡이 였던 친일부패세력혈족당 앞잡이로 나서서 국민세금만 도적질하는자 인가 ??

국민세금을 나라 망하는 집단에게 투입하는 이나라 반드시 바로세워야 한다.

이런 것을 방치한 수사기관과 사법당국은 왜 홍주 땅에 존속해야 할까요.??

반드시 하늘의 천벌이 범죄집단과 범죄집단을 방치 공모 협잡 한 특수직무유기 집단에게 천벌로 잔혹하게 내릴것입니다.
2018-02-15 10:47:05
175.203.150.1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